언어를 배우는 것은 매우 어려운 과정입니다. 파생 상품 시장의 언어가 가장 어려운 것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파생 상품 시장을 보는 것은 언어를 몰라도 의미가 없습니다. 파생 상품 시장은 어려움 때문에 유일하다
금융 시장에서 가장 소극적입니다. 그러나 파생 상품 시장의 위대함은 이제 현실을 받아들일 때입니다.
파생 상품 시장은 현재 금융 기관 중심의 시장입니다. 파생 상품 시장은 금융 시장을 이해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천착할 필요가 없습니다. 유래 물과 기본적인 회화의 실체만 이해하면 충분합니다.
파생 상품에 대해 좀 더 알고 싶거나 파생 상품에 투자하려면 용어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인 용어에 익숙하고 금융 기관의 직원과 이야기하거나 파생 상품에 관한 기사를 읽고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내부 및 외부 시장 용어를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일반적인 용어와 구별하여 추가 옵션을 여기에서 설명합니다.
파생 상품의 기본 용어 1. 일반적인 용어
* 시가 평가
시장이 닫힌 후 기본 가격 (종가, 특가 요금 등)에서 계산된 자산의 값입니다.
장외 시장에서는 "膜膜"라고 되어 있습니다.
* 구른다
파생 상품 계약을 종료하지 않고 재계약합니다. 업데이트 가격은 갱신 시의 시장 가격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2년 계약이 만기연장 된 후 2년 계약이 종료된 경우.
길고 짧은
긴 방법은 제품을 살 짧은 수단은 상인을 판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과소평가 된 장소 또는 채권
선물을 사고 높이 평가되는 통화 또는 선물을 판매한다. 그것은 일종의 차익 생각합니다.
* 긴 톱, 쇼트 커버
긴 중지는 사고가 정지하고 판매 두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오히려 짧은 커버는 팔리지 않게 되고, 사고로 전환했습니다.
변동
기초 자산의 가격이 변화하는 정도. 일반적으로 기본 자산 가격 변화율의 표준 편차 또는 분산 때문에 측정됩니다.
* BPA, PVP
BP는 여건 포인트를 나타내며 0.01 %를 나타냅니다. 즉, 100bp는 1.0 %를 의미합니다. 금융 시장에서는 % 대신 bp가 자주 사용됩니다.
PVP 현재 가치 기준점의 약자로, 금리가 1bp (0.01 %) 변화와 변화하는 자산의 가치를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금융 거래
1bp 단위로 거래되기 때문에 1bp당 자산 가치의 변화를 계산합니다.
스프레드
제품 가격 (금리)의 차이에 따라 대출 시 추가 요금도 일종의 스프레드입니다. 상품과 선물의 가격 차이를 기준이라고 합니다.
광고용
시장 가격과 이론 가격의 차이 또는 일시적인 사건에 의한 가격 왜곡
과소평가 된 물건을 사고 과소 평가되는 물건을 판매하는 거래를 의미합니다.